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종택 주민생활지원국장 감사패 수상

  • 기자명 민원지적과 (.)
  • 조회수 1271
글씨크기

- 대한지적공사 이성열 사장 ‘지적측량 업무 적극 협조’ 공로

  여수시청 김종택 주민생활지원국장이 최근 대한지적공사로부터 관련업무의 적극 협조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23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시청 김종택 주민생활지원국장은 최근 지적행정업무와 지적측량업무에 적극 협조해준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대한지적공사 이성열 사장 명의의 감사패를 최종익 여수지사장으로부터 전달받았다. 
   최종익 대한지적공사 여수지사장은 감사패를 수여한 뒤 “김 국장은 여수시 관내 어려운 측량민원 해결을 위해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남다른 정열로 민원해결 노력에 힘써 왔다”면서 “따뜻한 애정과 깊은 배려로 공사 발전을 위해 도와 준 고마움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패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대한지적공사 여수지사 관계자는 “김 국장은 전 국민의 관심사이며 국가 행사인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유치 성공을 위해 지적공사 전국 시도본부, 시군 지사에 홍보 영상물과 홍보물을 보내 박람회 유치에 적극 협조해 달라는 홍보를 요청하는 등 박람회 유치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면서 “이같은 노력이 본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종택 주민생활국장은 지적행정업무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업무가 새롭게 시작된 주민생활 지원업무, 생활보장, 장애인복지 등 사회복지업무, 노인복지, 여성정책, 아동보육 등 가정복지 업무, 시 체육행정 등업무 전반에 걸친 탁월한 일처리로 각종 업무평가에서 많은 기관표창과 부서 표창을 받았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정민호 690-2145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