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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수도행정, 시민친화 행정서비스 ‘호응’
여수시 수도행정, 시민친화 행정서비스 ‘호응’
  • 상수도과
  • 승인 2013.10.28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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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가 각종 수도민원 해결에 부서별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대민행정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여수시상수도과는 최근 동산동 도로개설공사 과정에서 공사구간 내 매설된 노후관로를 교체해 달라는 주민민원을 해결했다.

시는 시행 부서장과의 상호 업무협의를 통해 도로공사와 함께 수도 자재를 즉시 구입해 도로현장 전 구간에 지급해 시공 완료 조치했다.

또한 시는 수정3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지구 전 구간에 대해서도 신규 수도관 매설을 설계에 반영, 이전을 앞둔 교육청사와 인접 고지대 주민의 수도 관련 숙원사업 해소를 위한 시공을 실시하고 있다.

도시가스 매설 현장 구간에 대해서도 노후관로 발견 시 즉시 수도 자재를 지급하고 매설시공을 통해 잦은 도로굴착을 지양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민생활불편을 최소화하고 예산절감 효과와 고질적인 생활민원을 동시에 해소하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자체 시행하는 각종 시설공사의 감독부서와 유관기관에서 시행하는 가스, 통신 등 시설공사 추진 시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수도과 김재영 (061-690-2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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