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교육지원청과 한화앤드리조트(주) 아쿠아플라넷 여수 MOU체결

  • 기자명 김해영 (7877)
  • 조회수 941
글씨크기

 

꿈을 현실로! 지역사회 기업이 함께한다!
여수교육지원청과 한화앤드리조트(주) 아쿠아플라넷 여수 MOU체결

•아쿠아플라넷여수 『학교로 찾아가는 아쿠아리스트 진로체험프로그램』 교육 기부
•여수 지역 초·중 36교 5400여명 진로체험프로그램 혜택 받아.....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구)은 2013. 9. 11.(수)에 아쿠아플라넷여수 장동준 관장 및 김종구 교육장 등 교육청 관계자와 진로체험프로그램 교육기부 대상학교 교장선생님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로 찾아가는 아쿠아리스트 진로체험프로그램』을 교육기부한 아쿠아플라넷여수(관장 장동준)와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쿠아플라넷여수 장동준 관장은 “아쿠아플라넷여수의 아쿠아리스트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아쿠아리스트에 대한 직업소개 및 다양한 해양생태자료를 80분에 걸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할 것”이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2014. 2. 28.까지 진행되는 진로체험프로그램에 여수 관내 초·중학교 36교 5400여명이 참여를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혜정이다”고 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도원초등학교 김철수 교장선생님은 “아쿠아플라넷여수의 진로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도원초등학교 학생들의 바른 진로인식 함양 및 자신의 적성 흥미 성격 등 자기를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또한 본 사업이 지속적으로 추진되기를 바라며 지역사회 기업들의 교육기부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김종구교육장은 “앞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아쿠아리스트 진로체험프로그램과 같은 교육기부가 지역사회의 모든 기업에 확산되었을 때 세계로 미래로 웅비하는 글로벌 인재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하고 “여수교육지원청은 2013년을 학생 진로교육 활성화 해로 정하고 초·중 진로체험캠프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코칭단 운영 등 학생 진로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